구매 및 리뷰 일기

[전주맛집]전북대 신정문 숨은 맛집 남도 소머리국밥!

프킁프킁 2020. 5. 12. 21:30
반응형



전북대 신정문 숨은 국밥 맛집 남도 소머리국밥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전북대 신정문에 있는 국밥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신정문 골목에 숨어있는 맛집입니다.
금암순대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서
금암순대를 아시는 분은 아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자전거는 제꺼 아닙니다..ㅎ



가게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ㅋㅋㅋㅋ



제가 이 가게를 방문했을 때가 대략 5년전? 복날이였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메뉴판에는 없지만 복날에는 삼계탕 메뉴가 생기는 것 같았습니다.

최근 사무실을 이 근처로 옮기게 되었는데 그때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서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밑반찬은 완전 국밥에 잘어울리는 푹익은 김치와 깍두기는 항상 고정이였던 것 같고

나머지는 매일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배추김치는 제가 국밥먹을 때 딱 좋아하는 맛이여서 2번 리필해먹었습니다..ㅎㅎ



보글보글 끓고 있는 소머리국밥ㅎㅎ



소머리고기도 완전 많이 들어있습니다.ㅎㅎ

저는 밥충이여서 고기랑 맨밥이랑 따로 먹고나서 고기 조금 남기고 국에 밥을 말아먹습니다.

그래서 배고플 때는 공기밥 1개 더 시킵니다ㅎㅎ


고기용 밥 1개, 국에 말아먹을 밥1개 ㅎㅎ

제 마음속의  소머리국밥 맛집 1호입니닿ㅎ



공기밥 2개 클리어ㅎㅎ


사무실 근처여서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습니다ㅎㅎ

제가 생각하는 국밥맛집의 필수조건인 맛있는 김치를 갖추고 있는 남도 소머리국밥!

전북대 신정문 국밥맛집 인정합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