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얼룩제거제 끝판왕! 청춘세탁키트(얼룩약, 빨래약) 와디즈 펀딩 리뷰!

프킁프킁 2020. 5. 12. 22:33
반응형

얼룩제거제의 원조! 청춘세탁 얼룩약, 빨래약 와디즈 펀딩 리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45387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이번에는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 리뷰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작년부터 최근까지 얼룩제거제 끝판왕으로 소개되고 있는 청춘세탁의 얼룩약을 직접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보았습니다.


오늘 도착한 청춘세탁키트입니다ㅎㅎ

배송출발 하루 만에 와서 배송속도도 만족합니다ㅎㅎ



  


택배상자 안에는 청춘세탁키트와 빨래약이 들어있었습니다.



청춘세탁키트를 열어보니 처방전이 같이 있었습니다.



얼룩약 + 얼룩약플러스 + 빨래약


  


얼룩약과 빨래약 처방전이 들어있었고

처방전 내용은 얼룩약과 빨래약 사용방법과 성분 등이 적혀있었습니다.

처방전과 얼룩약만 있으면 얼룩제거는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 펀딩 총 내용물


얼룩약

+

얼룩약플러스

+

빨래약 2개



얼룩약은 휴대하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얼룩약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바로 무언가를 옷에 묻혀서 해보려고했지만

어머니께서 이거 한 번 지워보라고 가져오셔서 사진의 옷으로 진행해보았습니다.

얼룩이 잘 보이진 않지만 얼룩진지 많은 시간이 지난 상태였습니다.



먼저 얼룩약을 5회정도 충분히 뿌려줬습니다.

그리고 3분정도 기다립니다.

시간이 지난 후 물티슈로 살살 문질러줍니다.



홀리씻....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얼룩제거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오래된 얼룩도 지워지겠어 했는데...진짜로 지워지다니...ㅋㅋㅋㅋ

역시 얼룩제거제 끝판왕! 사장님 인정!


얼룩약이 있는 한 흰옷입고 빨간음식들을 걱정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프킁프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