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전주맛집]전북대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롤링파스타

프킁프킁 2020. 5. 10. 23:27
반응형

전북대 파스타 맛집, 가성비갑 롤링파스타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파트타 맛집으로 핫한 롤링파스타를 갔다왔습니다.
롤링파스타는 전주에 최근에 생겼습니다.



전북대 구정문에서 예전 2층에 부대통령 있던 자리에 생겼습니다.
빽다방 맞은편 건물 2층입니다.
먼저 갔다온 동생말로는 대기손님이 꽤 많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이 오후 6시쯤에는 테이블이 거의 꽉차 있었지만 대기손님은 없었습니다ㅎㅎ
딱 저희가 앉고 주문을 하고 나니까 그때부터 대기손님이 생기더라고요ㅋㅋㅋ
타이밍이 아주 좋았습니다.

롤링파스타 세트메뉴판


저는 너무 배고파서 이것저것 고르는게 귀찮아서 세트B 로 주문하였습니다.



일단 세트메뉴를 시키고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살짝 후회...맛있어 보이는게 진짜 많았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가격대가...진짜 말도안되는 가격대...가성비갑 롤링파스타ㅋㅋㅋㅋㅋㅋ


감바스까지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감바스 완전 좋아하는데 아쉽..ㅠ

롤링파스타를 다시 방문하면 꼭 감바스를 주문할 생각입니다ㅎㅎ


롤링파스타는 주문만 받아주고 거의다 손님이 직접 셀프바에서 가져와야하는 방식이였습니다.

오이피클 무한리필ㅎㅎ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음료수


롤링파스타의 마르게리타 피자 한판 크기는 손바닥보다 조금 큰 정도입니다.

파스타가 나오기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ㅎㅎ


롤링파스타의 까르보나라


롤링파스타의 해물토마토파스타


전체적으로 맛은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이 가격에 이 정도의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게 엄청 큰 장점이였습니다.

전북대 주변의 다른 파스타 가격이 기본 13000 이상은 되는데

롤링파스타에서는 거의 반절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먹을 수 있으니 완전 가성비 갑입니다 ㅎㅎ


일하시는 점원분들도 되게 친절하시고 가격도 착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맛집 리뷰였습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