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서울장어맛집]송강에서 민물이 아닌 갯벌장어구이를 먹어보았습니다!(feat.방배동점)

프킁프킁 2020. 2. 25. 23:51
반응형

서울장어맛집, 방배동 송강에서 갯벌장어구이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갓다온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장어맛집 '송강'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저에게 진짜 완전 맛있는 장어구이를 먹여주겠다고해서 송강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서울 송강 방배동점


운영시간


12:00 ~ 14:00

18:00 ~ 22:00




서울장어맛집 송강은 장어구이와 복요리를 전문점으로 하는 곳이였습니다.


처음 메뉴판 보고 놀랐습니다....

장어니까 가격이 비쌀 줄은 예상했지만...저 정도일 줄은....ㅋㅋㅋㅋㅋㅋ

저는 당연히 민물장어구이를 먹을 줄 알았는데 친구가 갯벌장어구이를 시켜줬습니다...ㅎㅎ

나중에 꼭 성공해서 친구에게 복어 요리를 사줘야겠습니다ㅎㅎ


나중에 알아보니까

서울장어맛집 송강은 민물장어전문점이지만 갯벌장어구이가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민물장어와 갯벌장어의 차이를 잘 몰라서 찾아봤는데

민물장어의 경우 양식이지만 갯벌장어는 갯벌에 놓고 수개월 동안 키워서 거의 자연산에 가깝게

만든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갯벌장어는 계절에 따라 맛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지금같은 겨울에는 기름기가 많아서 완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강하고

여름 같은 경우에는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사실 그냥 완전 맛있었습니다. 리얼 존맛탱...

진짜로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장어들이랑은 차원이 다른 식감과 크기였습니다...ㅋㅋㅋㅋ


처음에 장어뼈와 셀러드가 나오는데

저 말린? 장어뼈가 완전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저희가 나오자마자 순삭시켜서 사장님께서 바로 리필해주셨습니다.


오우....처음에 보고 놀랐습니다...

장어가 진짜 실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이렇게 다 잘라주십니다.


그리고 명이나물과 생강...

하...진짜 아쉽게도 여기 밑반찬중에 진짜 핵심은 파김치와 도라지무침이였는데 제가 미쳐 단독샷은 못찍었습니다ㅠㅠ


다행이 함께 찍은 사진은 있었습니다ㅎㅎ

진짜 저 파김치가 갯벌장어구이와 같이 먹으면 진짜 미칩니다. 진짜로...

그리고 도라지 무침은 진짜 집에 싸가서 그냥 밥에 물말아서 한그릇 뚝딱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역시 서울장어맛집 송강...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덕분에 송강에서 호강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프킁프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