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앤커 리버티에어1, 2 비교 리뷰!(feat.블루투스이어폰추천)

프킁프킁 2020. 2. 11. 14:54
반응형

앤커 리버티에어1,2 비교 리뷰!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블루투스이어폰의 아이콘 에어팟과 비교했을 때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 오히려 음질은 더 좋다고 소문난

앤커 리버티에어1과 2를 리뷰해보겠습니다ㅎㅎ


왼쪽 : 앤커 리버티에어1, 오른쪽 : 앤커 리버티에어2


우선 저는 작년에 여자친구 권유로 앤커 리버티에어 1을 구매하였습니다.

그 때 당시 저는 블루투스이어폰에는 딱히 관심히 없었습니다.

저는 삼성번들이어폰만 오랫동안 쓰고 있었고 무선이어폰의 필요성을 딱히 못느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여자친구가 블루투스이어폰에 꽂혀서 혼자 열심히 검색을 하면서 이것저것 비교하다가

앤커 리버티에어1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가 점점 저에게 영업을 시작했습니다..ㅋㅋㅋㅋ

그러다가 제 이어폰이 한쪽이 안들리기 시작했고...네...그렇게 저도 앤커 리버티에어1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어찌하다보니 앤커 리버티에어1으로 커플 블루투스이어폰을 맞추게 된겁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앤커 리버티에어1을 구매한지 10개월 정도 됩니다.

여자친구는 약 2달 전 앤커 리버티에어1을 잃어버렸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제가 앤커 리버티에어1,2를 비교리뷰 할 수 있게 된겁니다ㅎㅎ

저는 앤커 리버티에어2가 나왔을 때 구매하고 싶긴했지만 아직까지 앤커 리버티에어1을 잘 쓰고 있기 때문에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는 블루투스이어폰을 다시 물색하고 있던 상황이여서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여자친구가 구매했을 때는 해외에서 구매한하고 엊그제 한국에 돌아와서 어제 비교리뷰를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다행이 제가 아직까지 박스를 버리지 않아서 얼마전에 산것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ㅎ



먼저 스펙부터 비교하자면

당연히 앤커 리버티에어2가 더 좋습니다..이건 당연한거지요..ㅋㅋㅋㅋ

제가 전문적으로 성능적인 부분을 리뷰는 할 수 없기때문에 느낌만 전달해보도록하겠습니다ㅎㅎ

일단은 언박싱느낌으로 가보겠습니다ㅋㅋㅋㅋ


왼쪽 : 앤커 리버티에어1, 오른쪽 : 앤커 리버티에어2

리버티에어1은 이어폰이 케이스 안에 있었는데 리버티에어2는 보시는 것처럼 케이스와 분리되어 있었습니다.



왼쪽 : 앤커 리버티에어1, 오른쪽 : 앤커 리버티에어2

리버티에어1은 추가 이어팁이 3쌍들어있고 리버티에어2는 추가 이어팁이 4쌍 들어있습니다.


위 : 앤커 리버티에어1, 아래 : 앤커 리버티에어2

굳이 비교하자면 리버티에어2가 박스 안쪽 사진에 더 신경을 쓴 느낌입니다ㅋㅋㅋㅋ


같은 흰색이지만 리버티에어2는 약간 회색느낌이 강했고 질감도 더 무거운?더 고급진 느낌이였습니다.


왼쪽 : 앤커 리버티에어1, 오른쪽 : 엔커 리버티에어2

앤커 리버티에어1은 5핀 충전케이블을 사용해야하고 앤커 리버티에어2는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앤커 리버티에어2는 리셋버튼이 따로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앤커 리버티에어1과 2가 이어폰이 꼽힌 방향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어떻게 빼내느냐의 차이가 있겠지만 

제가 뺏을 때는 앤커 리버티에어2가 확실히 바로 귀에 꼽기 좋게 빼낼 수 있었습니다.


측면모습은 앤커 리버티에어1은 깔끔하고 앤커 리버티에어2는 세련된 느낌입니다.


2개의 크기는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착용샷입니다.


그리고 음질은 정확히 비교는 할 수 없겠지만 먼가 앤커 리버티에어2가 더 풍부한? 더 뚜렷한? 느낌이였습니다.


앤커 리버티에어1의 경우 99,000에 구매할 수 있고

앤커 리버티에어2는 해외직구로 구매할 경우 89,900원, 한국판매점에서 구매할 경우 10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지금 다시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한다면 앤커 리버티에어2를 구매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디자인적이나 기능적인면에서 

저는 만족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쭉 앤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