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전주맛집]송천동 쿠우쿠우 간단 리뷰!!(feat.평일런치)

프킁프킁 2020. 2. 11. 02:07
반응형

전주 송천동 맛집, 쿠우쿠우 간단 리뷰!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어제 갔다온 전주 송천동 쿠우쿠우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번에 리뷰한 스시오마카세, 스시요헤이랑은 맛에서는 확실히 차이가 나지만 

쿠우쿠우는 뷔페이기 때문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 스시요헤이 리뷰 보러가기 ▼▼▼

2019/11/08 - [구매 및 리뷰 일기] - [전주맛집]리얼 초밥 맛집, 스시요헤이(feat.오마카세,전주초밥맛집)



쿠우쿠우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쿠우쿠우 가격

평일런치(오후 5시 이전)     18,900원

평일디너(오후 5시 이후)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24,900원

초등학생                         13,900원

어린이(만36개월이상)         8,000원



여자친구랑 정말 오랜만에 데이트 하는 날이였는데 원래는 신전떡볶이를 먹으려고 하다가

갑자기 초밥을 배터지게 먹고 싶다고 여자친구가 쿠우쿠우로 저를 안내했습니다ㅎㅎ

평일 런치타임(오후 5시 이전)에 방문하여 1인당 18,900 원에 초밥뷔폐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ㅎ 

먹는데 너무 집중하느라 송천동 쿠우쿠우가게 내부사진은 거의 안찍었습니다...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첫번째로 가져온 접시입니다. 완전히 차곡차곡..ㅋㅋㅋㅋㅋ

거의 새우와 연어 킬러입니다..ㅎㅎ


저는 그냥 이것저것 두 접시에 가져왔습니다ㅎㅎ


여자친구의 두번째 접시, 역시 새우와 연어..ㅋㅋㅋㅋㅋㅋ


새우무덤 중간점검, 여자친구가 아주 열심히 새우들을 처치하고 있습니다ㅎㅎ


저의 두번째 접시들, 저는 이번에 다른 코너 쪽으로 가서 여러가지 담아왔습니다ㅎㅎ

 간단히 맛에대해 설명하자면 간장새우장과 간장소라장을 둘다 먹어봤는데 

간장소라장은 엄청짠느낌이여서 확실히 간장새우장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나머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마지막 새우킬러의 참혹한 새우무덤현장...ㅎㅎ

손도 안대고 포크2개로만 아주 잘 처치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사과잼과 휘핑을 떡칠한 와플과 얼그레이티와 카모마일티 그리고 팥빙수를 먹었습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