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구매리뷰]마음씨가 착한 디퓨저 바트밋

프킁프킁 2019. 12. 1. 00:49
반응형

바트밋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랜만에 아주 간단한 구매리뷰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조금 특별한 디퓨저입니다. 이 디퓨저는 고양이를 위해서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저는 고양이를 기르지 않지만

최근 집에서 공부를 하거나 작업을 할 때 집중이 잘 안되서 도움이 될만한 디퓨저를 찾고 있었는데

다른 디퓨저랑은 약간은 특별한 바트밋 디퓨저를 우연히 찾게 되었습니다.

이 디퓨저는 와디즈에서 펀딩도 성공적으로 해서 나름 검증된 제품이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고양이를 위해서 디퓨저를 만들었다고 해서 그게 먼가 저한테 매력있게 느껴졌습니다.

보통의 디퓨저들은 독성원료가 들어가서 개나 고양이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바트밋 디퓨저는 그런 독성원료를 제외하고

디퓨저를 제작하여 고양이나 개들의 건강에 아무 지장이 없는 제품을 만든 것 같습니다. 

 

향도 달달한 허브향이여서 향기롭고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서 오래갈 것 같습니다ㅎㅎ

주변에 고양이 기르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에게 알려줬는데 이미 구매해서 쓰고 있더라고요ㅋㅋㅋㅋ

이미 고양이를 기르시는 분들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것 같습니다. 주변에 선물용 디퓨저로 딱일 것 같습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