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리뷰일기] 마그네슘을 피부에 뿌린다고?!?!(feat.바디보감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프킁프킁 2019. 9. 21. 23:40
반응형

마그네슘 오일

 

안녕하세요! 프킁프킁 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한테 선물받은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운동을 하다가 손바닥 쪽에 이상이 생겨서 병원을 갔었습니다. 힘을 주거나 충격이 가해지면 오른손에만 아픈 느낌이 들었는데 의사선생님께서는 진찰하시면서 X-ray 도 확인하고 누를 때 안아픈거 보니까 염증이나 뼈가 문제가 있는 건 아니라고 하면서 마그네슘 부족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마그네슘 약을 처방받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여자친구가 저한테 좋은 제품이 있다고 하면서 선물로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feat.바디보감)??를 주었습니다.

마그네슘은 약으로 먹었었는데 무슨 스프레이?

처음에 스프레이라고 해서 옷같은데 뿌려놓고 냄새를 맡으면 마그네슘을 흡수하는건가? 라고생각했는데 말도 안되는

생각이였고 피부에 뿌려서 흡수 하는 것이였습니다...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ㅋ

 

집앞에서 선물 받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뿌려봤는데 향은 약간 허브향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먼가 되게 자연친화적인 느낌?ㅋㅋㅋ

그리고 찾아보니까 눈경련, 불면증에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알약으로 흡수하는 마그네슘은 코팅 성분인 화학부형제에는 방습제가 첨가되어 인체에 유해 할 수도 있는데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는 안전하다고 합니다.

피부말고도 자기전에 침구류에 뿌려놓고 자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해서 첫날 바로 뿌려봤는데 평소보다 약간 빠르게 잠든 것 같은 느낌?ㅋㅋㅋ...플라시보 효과인가.?ㅋㅋㅋ제가 요즘 잠도 잘 못자긴 했는데 여자친구가 되게 생각을 많이해서 준 선물 같아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찾아보니까 이런 분들께 추천해주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불면증에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도 될 것 같고

눈떨림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도 될 것 같고

근육 경련이 자주 일어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도 될 것 같고

.

.

.

https://coupa.ng/biU9TF

 

바디보감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COUPANG

www.coupang.com

 

가격도 엄청착하고 3+1 이벤트도 해서 가족끼리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여자친구한테 선물 받았지만 계속 써보고 효과가 확실하면 부모님과 동생에게 사주려고 합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