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전주맛집]송천동 황가네 닭발 꼼장어 참숯구이 리뷰!

프킁프킁 2020. 2. 19. 21:34
반응형

전주 송천동 맛집, 황가네닭발꼼장어참숯구이 리뷰!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으로 먹은 황가네닭발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황가네닭발은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닭발 맛집입니다ㅎㅎ






송천동 황가네닭발꼼장어참숯구이 운영시간


월~토 : 오후5시 ~ 새벽 3~4시

일 : 매주 정기 휴무


메뉴 및 가격



저희는 뼈없는 닭발 중간맛으로 2인분 시켰습니다ㅎㅎ

밥먹기 전에 카페에서 음료와 케잌을 먹어서 많이 안시켰습니다...그래서 카페갓다온걸 후회했죠..ㅠㅠ

그래도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저희가 갔을 때가 저녁 6시 정도였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테이블은 원형테이블로 총 17개? 정도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게 있습니다. 바로 참나물무침....진짜 이게 핵심입니다...ㅎㅎ


진짜 제 여자친구는 거의 이거먹으려고 오는 느낌....ㅋㅋㅋㅋㅋ


주문하면 참숯을 세팅해줍니다.


그리고 송천동 황가네닭발은 주문을 하면 이렇게 주방에서 초벌구이해서 줍니다.

너무 급해서 오자마자 숯불에 올려서 반이 사라졌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바로 샤샤샥 숯불에 지져줍니다ㅎㅎ


송천동 황가네닭발 한상차림ㅎㅎ

식사 후 뒤에 다른 일정이 있어서 술은 못먹었습니다...주변 테이블은 소주가 빠진데가 없더라고요...ㅋㅋㅋㅋ


제가 생각했을 때 다른거 다 필요없고 이 참나물 무침과 닭발이랑 같이먹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진짜 강추!

참나물 무침이 약간의 매운맛을 잡아주고 시원한 느낌이 있어서 뜨거운 닭발과 먹으면 진짜 딱입니다ㅎㅎ


숯불에 올려논 닭발이 반도 안먹었는데 참나물은 이미 끝났습니다..ㅋㅋㅋㅋ

이 날 참나물 리필만 3번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황가네닭발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ㅎㅎ


황가네닭발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은 황가네닭발 소스에 찍어먹는 것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입니다ㅎㅎ



황가네닭발 클리어...ㅎㅎ

여자친구는 원래 다른 고기종류를 먹을 때 상추쌈을 진짜 많이 먹는데

여기서 먹을 때는 참나물 무침때문에 상추에는 손도 안댔네요ㅋㅋㅋㅋ

진짜 부모님 모시고 황가네닭발에 소주한잔 같이 드시면 부모님들이 진짜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