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리뷰 일기

[여수게장백반맛집]만원에 게장 무한리필 싱싱게장마을

프킁프킁 2020. 2. 23. 22:30
반응형

여수게장맛집,만원에 게장 무한리필 싱싱게장마을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여수에서 먹은 게장백반맛집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ㅎㅎ
예전에도 여수를 몇번와서 게장백반 집을 여러군데 갔었는데
이번에 간 곳은 여자친구가 완전 적극적으로 추천한 게장백반맛집이였습니다ㅎㅎ


싱싱게장마을

운영시간


매일 10:00 ~ 15:00


가격


게장백반 10,000원


저희가 도착했을 때 시간이 오후 1시정도였습니다.

일찍왔어야했는데...줄이 꽤 길었습니다..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대기자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렸습니다.

앞에 한 13~15팀정도가 있었는데 저희가 들어간 시간이 오후 1시 50분정도였습니다.


게장백반맛집 싱싱게장마을의 게장들이 곧 잠들 곳 입니다ㅎㅎ


여기에 누룽지까지 나옵니다.ㅎㅎ

양념게장과 간장게장 말고 다른 반찬들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도 계속 돌아다니시면서 부족하신거 있으면 말씀하시라고 해주시고 

게장과 반찬 모두 부족하지않게 계속 주시려고 하시는 모습이 인심이 완전 좋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여수 게장백반맛집의 기본입니다..ㅋㅋㅋ


여자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간장게장입니다.

여수 게장백반맛집의 주인공이죠ㅎㅎ

그리고 진짜 이 날 다른 사람을 보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입니다.

아쉽게도 양념게장에는 게딱지가 없었습니다ㅠㅠ


조기찌게도 한 번씩 먹어주면 아주 꿀맛이더라구요ㅎ


게딱지에는 밥을 비벼줘야죠ㅎㅎ


저번 쿠우쿠우 새우연쇄살인사건에 이어 오늘도 범행을 저지른 여자친구...

간장새우장도 3번넘게 리필해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누룽지도 나왔는데 아주 구수한 누룽지였습니다ㅎㅎ


1차전 종료....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을 다 묶고 바로 리필하였습니다ㅎㅎ

게장무한리필의 매력이죠ㅎㅎ


리필했는데 처음주셨던과 똑같은 양을 주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게장 무한리필이라지만ㅋㅋㅋㅋ두번째가 처음이랑 똑같다닠ㅋㅋㅋㅋㅋㅋ


하...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조금 지저분해보이지만 그런 거 신경쓸 겨를 없이 진짜 맛있게 먹기만했습니다..ㅋㅋ

1인당 만원에 이렇게 맛있는 게장백반맛집에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세상 행복했습니다..ㅎㅎ


저희가 1시 50분부터 먹었는데 나올 때 보니까 3시였습니다.

영업시간이 3시까지여서 줄이 더 이상 없었습니다.


확실히 먹고 나니까 후회는 안했습니다.

저는 사실 줄서서 먹늘 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줄서서 기다린만큼 대만족이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완전 친절하시고

또 손님들에게 계속 음식을 주려고 하시는 모습 덕분에

진짜 부담없이 게장백반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ㅎㅎ


이상 프킁프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