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일기

한국 사람들에게 감동한 우한청년...(feat.현지에서 폭로 3탄, 분노주의)

프킁프킁 2020. 2. 7. 20:34
반응형

3번째 우한 청년의 폭로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우한폐렴 현지 상황 증언 1탄, 2탄 다시보기▼▼▼

2020/01/27 - [이슈일기] - 우한폐렴 현지 상황 증언영상(최신,비공식,우한청년)

2020/01/30 - [이슈일기] - 우한청년의 두번째 폭로(우한폐렴 현지 상황증언 최신)

조금 늦었지만 우한 청년의 세번째 영상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영상 소개하기에 앞서 이 우한청년이 

한국사람들에게 감동받았다는 말을 듣고 저 또한 먼가 가슴이 뭉클했습니다..ㅠㅠ


두번째 우한청년의 영상처럼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을 위해 영상 내용을 그대로 적었습니다.

영상은 하단에 링크로 첨부하였습니다.


자막이 달린 영상은 중궈채널에서 10분짜리 원본 영상으로 3분으로 요약한 영상입니다.

원본영상과 자막영상을 둘다 링크 첨부하였습니다.

또한 라이브영상에 관한 부분이 나오는데 

우한에서 목숨걸고 기자활동을 하시는 천추실이라는 분과 같이 한 라이브를 말하는 겁니다.

이 라이브영상 또한 링크를 달아두었습니다.




오늘은 미친놈들한테 욕 좀 해보겠습니다.

천추실이랑 스트리밍을 마지막으로 사라질 생각이었지만

이걸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고 사람들도 돈을 주지도 않고요.

유튜버 할 생각도 없었고요

저는 엄청 화가 난 상태에서 

두 개의 영상을 업로드했었고요.

댓글에서 제 눈이 자꾸 위로 간다고 하는데

왜 눈이 위로 갔냐면

x발 xx들아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상 찍은 건데 그럼 긴장 안 하겠냐?

내가 컴퓨터로 대본을 썻을 거 아니냐

키워드 같은거 말이야

니가 첫 경험할 때 긴장 안하냐

x발 당연히 처음 찍는건데 긴장을 하지



내가 그때 왜 라이브 했냐면

왜 추실이형이랑 라이브를 했을까

나한테 태클거는 놈들이 하도 많아서

내가 뭐 해외 세력이라 헛소리나 하고

나는 목숨 걸고 영상에 나온 거야

근데 외국에서 촬영한다는 개소리나 하고 있고

지금은 1월 31일 새벽 2시야

근데 지금까지

아직도 날 잡으러 안 왔어

왜? 나도 몰라

나도 생각해 봤는데 모르겠어

그리고 지금까지 다른 사람한테 돈 한 푼도 안 받았다.

그리고 내가 천추실한테 이메일을 먼저 보냈어

얘기 좀 해보자고 보내거야

다시 한번 얘기하지만

난 그 사람 아예 몰랐었고

나한테 라이브 제안을 해서 간거야

대중교통도 없어서

그때 x발 만나러 자전거 타고 가는데 뒤질뻔했다 힘들어서

그렇게 목숨 걸고 개고생 했는데

조작한다는 개소리나 하고 있고

외국에서 촬영한다는 개소리나 하고 있고

니네가 중국 정부, 공산단 까고 싶으면 와서 직접 까

난 그리고 중국을 사랑하는 애국자야

난 x발 내 나라가 더 좋은 나라가 되길 바란다고

내가 x발

민주적이고 자유롭고 대통령도 까고

하도 까서 질렸겠지만

중국와서 똑같이 해봐

중국에서 그럴 깡 있냐?

우한에서 나처럼 까는 놈 있냐?

내가 제일 감동받은 건 한국 사람들이야

그 사람들의 선량하고 정의로운 마음이

나를 두렵지 않게 만들더라

알아들어?

그 다음이 영어권 사람들

제일 x같은 놈들이 해외에 있는 중국 놈들이야

그리고 홍콩 대만 x 같은 놈들

물론 대부분의 홍콩 대만 사람들은 선량하지만

근데 꼭 그렇게 x같은 놈들이 있더라

니네가 공산당이랑 다를 게 뭐냐

나는 언제 잡혀갈지 몰라

니네가 나 처럼 여기서 할 말 다 할 수 있는 놈 있기나 하냐?

x발 한심한 놈들




오늘 몇 시간전 천추실 기자가 실종됬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

이 우한청년은 무사했으면 좋겠습니다...천추실 기자도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점점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지고 있는데 우리 모두 마스크착용과 손씻기를 습관하여

예방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프킁프킁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한 청년 폭로영상 3탄 한글자막 요약본 ▼▼▼


▼▼▼ 우한 청년 폭로영상 3탄 원본 ▼▼▼


▼▼▼ 천추실기자와 우한청년 라이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