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3개의 포스팅으로 에드센스 승인받은 후기...ㅎㅎ(feat.1일1포스팅안해도 가능!!)

프킁프킁 2019. 10. 5. 16:58
반응형

에드센스 승인후기

 

안녕하세요! 프킁프킁입니다!!

저도 드디어?! 에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사실 글 13개로 에드센스를 신청하기가 좀 그랬지만 신청할 당시 당분간 글을 못쓸 것 같아서 그냥 신청만 해보자하고 신청했었습니다. 그런데 신청한지 하루만에 승인이 났어요...ㅋㅋㅋㅋㅋ

2019년 9월 22일 기준으로 글이 13개였습니다.

 

2017년도에 포스팅 1개 이후로 없다가 2019년 8월 25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2019년 8월 25일부터 9월 22일 까지 총 12개의 글을 포스팅하였습니다.

매일매일 올리지 않았다는 소리입니다....제가 게으르다는 소리이기도 하구요...ㅎㅎ

 

보통 에드센스 승인기준이나 후기들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달동안 꾸준히 올렸다, 최소 20개는 하루도 빠짐없이 올렸다, 등 꾸준함을 강조하는 것을 자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그런 글들을 보고 에드센스에 도전하는거 자체를 힘들어했습니다. 한달동안 꾸준히 포스팅할 자신이 없었거든요...그래도 일단은 한번 도전해보다고 마음먹고 한 5일 동안은 꾸준히 올렸었습니다....ㅋㅋㅋㅋ

그 이후로는 매일은 못올렸죠...ㅋㅋㅋㅋ

제가 이 꾸준함에 언급하는 이유는 꾸준히 글을 올려야된다는 부담감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그 부담감을 줄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너무 많아도 안된다는 것도 어디서 본적이 있었는데 이건 딱히 문제가 되진 않는 것 같습니다.

제 글들을 보시면 사진이 진짜 많거든요..ㅋㅋㅋㅋㅋㅋ

 

제가 느낀 승인 기준은 이렇습니다.

(에드센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자격요건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자격요건 링크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299563?hl=ko&ref_topic=1319756

 

1. 텍스트와 이미지의 비율은 상관없는 것 같다.

텍스트 수와 이미지 수에대한 언급은 일절 없습니다.

중요한건 텍스트와, 이미지 등의 페이지 요소를 구성하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제 글들을 보시면 이미지가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텍스트, 이미지를 모두 가운데 정렬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이 부분이 가독성을 높히는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대부분은 물생활 관련 글이 많습니다. 한가지의 명확한 컨텐츠가 있는 샘이죠, 다른말로 서로의 글들이 관련성이 높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1일 1포스팅? 글 개수? 중요하지 않다.

글의 개수와 꾸준함이 중요한게 아니라 글의 품질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글의 품질을 독창성입니다.

 저는 글을 쓸 때 어디서 복사해온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모두 제가 직접 사진을 찍고 글을 쓴 것입니다. 

제가 직접 작성한 것이므로 구글에서 판단할 때는 독창적이라고 생각되는 것 같습니다.

 

에드센스 승인조건을 한줄로 요약하면

자신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정하여 직접 모든 걸 작성하여 포스팅한다.

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드센스에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도 하루 빨리 승인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